본문 바로가기

방콕 1일 1마사지 |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 에이스파, 디오스파

우쥬럽 2024. 8. 6.

이번에 방콕 여행을 갔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마사지이다.

 

개인적으로 마사지를 정말 좋아하는데, 우리나라는 너무 비싸서 정말 몸 아픈게 아니면 엄두를 못낼 가격이다 ㅠㅠ

 

일단 방콕은 발마사지는 싸면 만원 이내, 전신 마사지는 정말 초 럭셔리인 경우 10만원이 넘으니 정말 뽕뽑는 수준이다.

 

다만 매일 받는 경우에는 감기 몸살이 올 수 있다고 해서 (아마 근육이 너무 이완되서 그런듯..?) 격일로 전신 마사지를 받고 격일로 발마사지를 받았다.

 

전신마사지는 그래도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곳으로 하고 싶어서 두 군데를 알아보고 예약했는데 후기를 적어본다.

 

마사지방콕-마사지

 

 

방콕 마사지 에이스파

 

에이스파는 아속역 인근에 위치한다. 

 

우리는 미리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스파가 위치한 골목길로 들어가는 쪽에 전용 셔틀 툭툭이 있어서 기사분이 "에이스파?"라고 한국인을 보면 물어본다.

 

툭툭이를 타고 2분정도 들어가면 에이스파 건물이 나온다. 깔끔하고 내부도 밝은 편으로 시설이 잘 되어 있다.

 

아로마 마사지 90분을 선택했는데 1인에 4만원 정도로 예약을 했다. 그리고 5개 아로마 향을 시향하게 해주면서 마사지용 아로마를 선택하라고 한다.

 

아로마 마사지는 시원한것 보다는 릴렉싱 효과가 더 있다는 것을 참고하길 바란다.

 

마이리얼트립이나 클룩 모두 비슷하게 가격이 날짜에 따라 변동되는 것 같아서 마이리얼트립에서 예약을 몰아서 했다. (이 부분은 배우자가 결제했는데 얼마 이상 결제 시, 캐시백 이벤트가 있었던듯 하다.)

 

실제 정가는 에이스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에 카카오톡 아이디도 있으니 직접 예약도 가능할듯 하다

 

 

 

 

마이리얼트립-에이스파

 

 

 

 

 

 

방콕 마사지 디오스파

 

디오스파도 마찬가지로 아속역에 위치하는데 아속역 인근에 마사지 샵이 정말 많긴 하다.

 

우리는 전통 타이마사지 90분(2명 4.5만원 정도)을 받았는데 정말 시간가는게 아까울정도로 시원하고 좋았다..

 

디오스파가 마지막 방콕에서의 일정이어서 마사지를 받고, 호텔로 돌아가 샤워를 한 다음에 공항으로 바로 이동하기에 좋았다. (참고로 호텔은 근처 칼튼이어서 도보로 충분히 걸어갈만했다)

 

시설은 엄청 좋진 않지만 그렇다고 딱히 나쁜거도 없음 ㅋㅋ 실내가 좀 어두운 느낌? 하지만 그래서인지 마사지 받으면서 숙면 가능하다.

 

디오스파는 마이리얼트립에서도 예약이 가능하고 제휴 맺은 카페를 통해 카카오톡으로 직접 예약도 가능하다.

 

그리고 디오스파는 공항 샌딩 서비스도 가능해서 결제하면 마사지 받고 바로 공항으로 이동도 가능하다.

 

 

 

디오스파-마이리얼트립
디오스파
디오스파-마사지실

 

 

 

방콕 마사지 예약하는 법

 

나는 마사지 예약을 위해 아래 방법을 고민했다.

 

  • 마이리얼트립 (한국어라서 편해서 ㅎㅎ)
  • 클룩 (가끔 더 싼거 발견 가능)
  • 직접 예약 (예약 여부 확인이 확실해서)

 

에이스파는 앞에서 말했듯이 다른 투어상품과 합산해서 얼마 이상 결제하면 캐시백 이벤트가 있어서 예약을 진행했었다.

 

그리고 디오스파는 검색하다가 알게된 제휴 카페를 통해 가입한 후, 카카오톡 링크로 문의하고 예매를 하니 안내된 가격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했다. (등업 안해도 되고 가입만 하면 게시글 확인 가능)

 

 

 

하지만 지금 마이리얼트립을 보니 여기서도 한정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고 있는듯 해서 비교해보면 좋을것 같다. 방콕에서는 1000원 ~ 2000원도 음식을 사먹을수 있으니 ㅎㅎ

 

아 그리고 로컬 마사지 샵을 하나 예약했었는데, 이건 클룩에서 결제를 진행했다. 아무래도 로컬은 외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클룩이 후기가 많아서 참고하기에도 좋았다.

 

그외 발마사지는 그냥 길거리 가다가 받았다.

 

 

방콕은 정말 마사지 받기 너무 좋아서 꼭 다시 가보고 싶다. 방문했던 에이스파, 디오스파 다 좋은 점들이 있어서 다시 가고싶다.

 

하지만 여름에 너무 더워서 최대한 시원할 때 가고싶다는 마음이다 ㅎㅎ

댓글